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동양생명 암보험 올바른선택!

동양생명 암보험 올바른선택!


요즘 많이 가입하고 인기많은 보험상품 중에는 질병이나 상해시 진단비부터 수술비까지 폭넓게 보장받을 수 있는 의료실비보험이나 암보험을 많이들 관심을 가지고 가입하고 있습니다.


암보험 뿐만 아니라 다른 보험들도 주기적으로 보험료 인상과 보장을 축소하고 있기 때문에 가입하실 분들은 하루라도 빨리 알아보시고 가입해 두시는것이 장기적으로 보험료 부담없이 오랬동안 유지하실수 있습니다.



암보험료 계산 [바로가기]






동양생명 암보험


암보험비교사이트 에서 여러가지 보험의 보장내용과 보험료 등을 본인에게 알맞는 맞춤보험으로 비교안내 도움을 받아보는 것도 보험료를 절약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 입니다.


암보험은 만기환급형으로 가격을 높여서 가입하는 것 보다는 순수보장형으로 보장금액을 높여서 보험료 부담을 줄일수 있는 순수보장형으로 가입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입니다.



동양생명 암보험


암보험에 가입한다고 해서 모든 암에 대해서 보장을 받을수 있는것은 아닙니다. 특정암, 기타암의 보장내용을 살펴보시고 만기환급형 보다는 보험료가 소멸하는 순수보장형으로 선택하시는것이 장기적으로 보험료 부담을 많이 줄일수 있습니다.


나이가 많은 분들이 가입하면 이런저런 이유로 가입상품이 한정되어 있고 보험료가 높게 책정 되지만 한 살이라도 어려서 가입하게 되면 저렴한 보험료로 더 많은 보장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동양생명 암보험


국립암센터에 의하면 암환자 1명당 들어가게 되는 병원비가 유방암은 약 1700만원, 위암은 약 2600만원, 폐암은 약 4600만원, 간암은 무려 약 6600만원의 치료비가 들어간다고 합니다.


보통 갱신형보다는 비갱신 암보험이 보험료 측면에서 유리한 것이 사실이며 장기적으로 암보장을 받고 싶다면 비갱신형 암보험이 좋습니다.



동양생명 암보험


고혈압으로 약물치료 중에도 보험나이 75세까지는 별도의 검진이나 서류제출없이 저렴한 보험료로 가입 가능한 암보험 상품도 있으니까 참고해서 알아보세요.


암에 걸릴경우 고액의 암치료비도 걱정이지만 암치료를 받는 동안 경제활동을 못하는 시기도 고려해서 생활비도 어느정도 마련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암진단비의 경우 이런부분을 고려해서 암치료와 생활비로 활용할수 있게 만들어진 상품 입니다.



암보험료 비교사이트 [바로가기]








위 내용을 설명하면서 해당사이트로 부터 포인트를 제공받기로 하였습니다.